마이니는 건강에 있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고객의 건강지킴이
건강한 생활은 행복의 기본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다른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기 다른
나만의 맞춤 건강 정보가 필요합니다.
건강에 대한 많은 정보들 속 마이니는 내 몸에 맞춘 영양정보와
제품으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는 많습니다.
마이니는 많은 원료 중 과학에서 찾은 지혜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 성분을 선별하고 선별된 성분들이 어떤 형태에서 가장 좋은지,
다른 성분과의 작용은 어떤지를 연구하여 제품을 설계합니다.
마이니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의 건강을 위해
모든 제품을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소(GMP인증)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검수 과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이니의 엄격한 기준을 만족시키는 제품에 품질보증마크를
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음을 약속합니다.
식약처 기준에 따른
안전한 제품 생산
믿을 수 있는
GMP 시설에서 생산
더블 체크 시스템으로
최고의 품질관리
깐깐하게 고른
신선한 원료 사용
고객과의 신뢰구축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전문가의 상담서비스, 과학적 근거로
설계하는 제품 경쟁력으로 고객의
라이프 밸런스를 맞추고자 합니다.
소비자가 건강식품을
사고 싶을 때, 모든 의문에 대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MyNi' BI는 절제된 워드마크타입 및 프리미엄 블랙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뢰와 정직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Nutrition Facts 등의 건강설계차트를 연상시키는 볼드하고 견고한 로고타입은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이성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개개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한 맞춤영양이라는 컨셉을 Protection Dot 모티브에 담아내어
원형의 보호력을 전달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